부천시 원종동 한울트윈타워 아파트 공급
부천시 원종동 한울트윈타워 아파트 공급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인 부천시 원종동 한울트윈타워 주상복합아파트가 수도권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울트윈타워 주상복합아파트는 2021년 개통이 예정된 소사-원종-대곡선에 이어 원종에서 홍대입구역을 잇는 서부광역철도 사업 확정으로 더블 역세권을 형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원종동 한울트윈타워 주상복합아파트는 원종역 예정지와 23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보 5분 내로 이동이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소사-대곡선 및 서부광역철도 개통 시 경기권 내 이동편의는 물론 홍대입구역까지 18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1호선, 7호선,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등을 1~2정거장내로 편리하게 환승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김포공항에서 환승 시 마곡과의 거리는 세정거장으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원종동아파트 한울트윈타워 주상복합아파트는 지하 5층~지상 11층 총 80세대 규모, 전용면적 59.60m2와 59.31m2의 면적으로 공급된다. 방 3개 욕실 2개의 구조이며 전세대 시스템 에어컨을 제공한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선시공 후분양, 김포공항까지 보이는 탁월한 조망권, 1200평 규모의 넓은 주차시설과 인근의 밀집된 편의시설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한울트윈타워 주상복합아파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원종동 272-10에 위치한 1층 상가 102호 방문 시 샘플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