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휘게포차, 1인 창업 및 업종변경 창업 지원
[창업이슈] 휘게포차, 1인 창업 및 업종변경 창업 지원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 주점창업 브랜드 ‘휘게포차’가 간소화된 매뉴얼을 활용한 1인 운영이 가능한 장점을 활용해 소자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들어 불경기에 인건비까지 상승하여 요식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들이 썩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내는 경우가 적지 않다. 때문에 창업 시 자연스럽게 1인·소자본창업에 눈을 돌리고 기존의 매출 부진을 겪는 가게에서도 소자본 업종변경 창업에 눈을 돌리는 추세로 알려졌다.
 

이에 해당 브랜드에서는 신규·리모델링 창업지원 및 임대료·가맹비와 함께 맥주 300잔 지원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휘게포차는 ‘하늘과 인간이 가장 평등한 공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감성 포차로, 브랜드 측에 따르면 감성적인 분위기와 원팩으로 포장되어 배송되는 식자재 공급 등으로 가맹점주들이 만족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운영자금이 대폭 감소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특유의 감성공간 이태리어와 차별화된 메뉴로 모임 장소로도 자주 활용되고 있으며 회식장소와 데이트 장소로도 관심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휘게포차 관계자는 “ 10평부터 20평까지 다양한 매장을 보유한 술집창업 브랜드로, 식사와 술자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고 연령층과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이다보니 자연스럽게 가맹 문의도 많다.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으로 돕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랜차이즈는 손쉬운 운영과 높은 수익률 고객만족의 경쟁력을 갖춘 휘게 포차는 신규 창업은 물론 업종변경 창업까지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창업자들을 돕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