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순수 홍삼, 2019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
천년순수 홍삼, 2019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기업(대표 한철수)의 홍삼브랜드 ‘천년순수홍삼’ 브랜드가 ‘2019 고객사랑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사랑 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있으며, 객관적인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천년순수 홍삼은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한 해동안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사랑을 받아 대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오렌지기업 천년순수 홍삼 최병민부사장이 2019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오렌지기업)
오렌지기업 천년순수 홍삼 최병민부사장이 2019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오렌지기업)

다섯 개의 자체 특허를 보유한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벤처기업인증, HACCP, GMP인증을 받았으며,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순수하고 바르게 진함을 강조하는 브랜드이다.

‘3대 순수 11대 경쟁력’을 바탕으로 하는 천년순수홍삼은 면역력 향상, 혈류개선, 노화방지, 피로회복, 기억력 증진 등에 좋은 홍삼의 주요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가 타 홍삼 브랜드 프리미엄급 제품 대비 3~4배 이상 함유되어 홍삼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진한 홍삼, 혈관에너지란 뜻으로 ‘혈홍삼’이라고도 불린다.

천년순수 홍삼 관계자는 “순수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저희 홍삼은 타 제품에 사용되는 산화방지제, 산도조절제, 고결방지제, 안정제, 응고제, 증점제, 향미증진제, 감미료, 영양강화제, 향료 등 첨가물과 식물혼합농축액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홍삼, 흑삼, 녹용, 사포닌, 유기농원료를 강화하고 성분을 높인 품질과 효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주요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번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