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팔 베개 하고 누워... 팬들 향한 마음 전해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팔 베개 하고 누워... 팬들 향한 마음 전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같이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누운 채 팬들에게 인사했다.

최근 지민은 방탄소년단 공식트위터를 통해 “같이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행복했습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팔 베개를 한 채 누워 살짝 미소를 짓고 있으며,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너희들은 우리에게 우리 영혼의 지도로 가는 길을 보여줬어’라는 문구가 적힌 종이를 향해 손으로 작은 하트를 그려보이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솔직하게 표현해주는 지민이가 참 좋아요. 무대위에선 그렇게 강단있던 지민이가 아미 생각만하면 말랑말랑해져서 마음이 벅차오르는 모든순간까지도요”(잼***), “아팠던거 나아지는 것 같아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다행"(가***)이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더불어 한 누리꾼은 “지민 별을 볼 줄 아는 사람 마음을 나눌 줄 아는 사람 감사함을 두 배로 갚는 사람 바다처럼 끝없이 세상을 이해하고 바람처럼 기분 좋은 위로를 건네주는 가장 밝고 커다란 별 지민 어둠은 별을 가려보려 하지만 그럴수록 별은 더욱 빛나게 되는 것”(ou***)이라며 극찬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6주년 페스타 스포를 담은 티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매년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페스타를 열어 왔으며, 페스타의 마지막 순서인 팬미팅은 올해 'BTS 5TH 머스터 매직샵(BTS 5TH MUSTER MAGIC SHOP)'이라는 제목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다.

6주년 페스타 티저에 살펴보면, 안무영상은 물론 2019년 버전 방탄소년단 프로필, 방탄늬우스, 사진 컬렉션, 방탄다락, 유포리아 피아노 버전 등이 적혀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