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앤쇼핑, 무재고 쇼핑몰 창업 집중 인큐베이팅 진행...고도몰과 B2B 쇼핑몰 창업 전문셀러 양성
펀앤쇼핑, 무재고 쇼핑몰 창업 집중 인큐베이팅 진행...고도몰과 B2B 쇼핑몰 창업 전문셀러 양성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온라인 배송대행 도매쇼핑몰 펀앤쇼핑 (대표 맹진기)이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전문 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 이하 고도몰)과 협업하여 쇼핑몰 셀러 양성 집중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5월부터 진행되는 본 프로그램은 최근 열풍인 1인 창업에 최적화된 무재고 무사입 쇼핑몰 셀러 전문 양성교육으로, 한 기수당 총 2개월 코스로 운영된다
 

앞서 펀앤쇼핑은 자사 상품DB와 고도몰의 쇼핑몰 솔루션의 연동 시스템을 개발하여 쇼핑몰 셀러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쇼핑몰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셀러들에게 한층 더 효과적인 운영 방법 및 매출 상승 전략을 전달하기 위해 본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2개월의 프로그램 기간 내 실제 매출이 발생되고 증가하는 것에 목표를 하며, 이론보다는 상품등록 및 주문 처리 과정 등의 실습 위주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쇼핑몰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셀러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6월부터 협업에 나서는 고도몰 또한 쇼핑몰 창업 전문 교육기관 고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본 프로그램에 고도아카데미의 창업 교육 인프라를 활용하여 쇼핑몰 창업자들의 성장 지원에 집중 할 계획이라는 입장이다.

한편, 본 프로그램은 매월 1개 기수 과정이 개강되고 있으며, 참여 신청이나 자세한 내용은 펀앤쇼핑 홈페이지나 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