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로렌트카 "제주도 렌터카, 차량대여 및 반납 용이한 업체 선택해야"
제주로렌트카 "제주도 렌터카, 차량대여 및 반납 용이한 업체 선택해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행을 준비할 때 항공권, 숙박만큼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렌터카다. 섬 전체가 관광지인 제주도는 곳곳에 숨은 명소가 즐비해 있고 제주 청정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도 많아 자동차 렌트는 필수다.

그렇다면 실속 있고 효율적인 여행을 위해서 렌터카 업체 선택 시 주의할 점이 있다면 무엇일까. 이에 대해 렌터카 직영 사이트 제주로렌트카 관계자는 자동차 렌트는 단순히 가격만 보고 결정했다가 여행 전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여행의 만족도를 위해서는 다각적으로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한다.

비용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차량 반납 및 인수의 용이성이다. 최저가만 보고 선택했다가 차량을 인수하고 반납하는 시스템을 제대로 갖추지 않아 제주공항에서 시간을 허비하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계약 전 공항-렌터카 하우스 간 거리는 가까운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는지 야간이나 새벽에도 차량 반납과 인수가 가능 한지 등을 검토해야 한다.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로렌트카는 야간 배반차 및 새벽 반납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마지막 비행기로 제주도에 도착해도 차량을 인수할 수 있으며, 새벽 6시부터 반납이 가능하여 아침 비행기로 돌아가는 경우에도 비행기 시간 전까지 렌트카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공항-렌터카 하우스 간 무료 셔틀버스 운영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가장 중요한 안전성 문제도 강화해 차량 불량으로 인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자체 차량 정비소를 운영해 정기적으로 꼼꼼하게 차량을 점검하게 때문에 타 업체 대비 안전한 차량만 공급하고 있다.

제주로렌트카 관계자는 “섬 전체에 관광지인 제주도의 효율적인 여행을 위해서 렌터카 예약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면서도 “만족스러운 제주여행이 되기 위해서는 업체 선정 시 가격, 편의성, 안전성 등을 두루 비교해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이어 "제주로렌트카 이용 및 이벤트 참여에 대한 문의는 전화 또는 제주로렌트카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각종 할인 혜택 및 제주여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