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슈가·진·지민·RM, 브라질 아미에게 보내는 각양각색 메시지 '눈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슈가·진·지민·RM, 브라질 아미에게 보내는 각양각색 메시지 '눈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감사 인사 전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최근 브라질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가운데, 브라질 팬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먼저 진는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브라질 짱짱’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공연 직후로 보이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고, 이어 슈가도 ‘브라질 최고’라는 게시글과 함께 엄치손가락을 지켜세우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더불어 지민도 “같이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행복했습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고, RM은 ‘빠이빠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브라질 팬들에 대한 인사를 전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현장에는 함께하지 못했지만 마음만은 한국에서 하트 수억오천만개 보내고 있었어요”(my**), “6월 5일 기다리고 있어요”(lo***),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공연하는 모습… 너무 자랑스럽다”(ln**)라는 댓글로 팬심을 표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시혁 대표가 미국 빌보드 ‘인터내셔널 파워 플레이어스(International Power Players)’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미국 빌보드는 28일(현지시간) ‘인터내셔널 파워 플레이어스’ 104인을 발표하고 방 대표를 음악 제작(Recording) 부문 파워 플레이어로 소개했다.

‘인터내셔널 파워 플레이어스’는 2014년부터 미국 빌보드가 매해 전세계 음악 시장을 이끄는 리더를 선정해 공개하는 권위 있는 리스트이며, 빌보드는 방 대표에 대해 “방탄소년단을 ‘빌보드 아티스트 100’과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올려놓고,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스타디움 투어를 매진시킨 지휘자”로 소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