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하우스터디, 트렌드에 맞춘 모던한 인테리어 도입
[창업이슈]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하우스터디, 트렌드에 맞춘 모던한 인테리어 도입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까? 창업 아이템? 창업 비용? 입지 조건? 운영 비용? 여러가지 중요한 부분이 있겠지만 초보 창업주에게는 어느 것 하나 쉬워 보이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점에서 창업 초기부터 운영까지 모든 것을 케어 해 주고 수많은 가맹점을 오픈하여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로 창업주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이러한 창업주의 고민에 자사의 다양한 노하우 제안으로 답안을 제시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하우스터디는 다년간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및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부분에서 창업주가 안심하고 맡길만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창업 아이템이 골라졌다면 창업주들이 처음 겪는 어려움은 바로 입지 선정이 아닐까 한다. 하우스터디는 초반에 이런 고민을 창업주와 함께 현장실사를 통한 시장조사로 입지 선정을 하게 된다. 해당 지역 상권에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가 들어서게 되면 얼마나 많은 인원이 방문할지, 임대 조건은 어떠한지, 인허가 사항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120여곳이 넘는 프리미엄 독서실을 개점한 노하우로 창업주에게 최적의 입지를 제안하게 된다.

이후 자리가 잡히게 되면 하우스터디만의 최신 독서실, 스터디카페의 인테리어가 적용된다. 하우스터디만의 프리미엄독서실 및 스터디카페에 적용되는 인테리어는 이제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이야기거리가 되었다. 하우스터디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현재의 트렌드에 맞춘 모던한 이미지를 인테리어에 고스란히 녹여 내었다. 아울러 그 비용 또한 합리적인데, 하우스터디 본사에서는 이러한 저렴한 인테리어에 최신 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해 그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어 개점 후에도 지속적인 가맹점 지원은 또다른 하우스터디만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는 다양한 교육 서비스와의 협약을 통해 가맹점이 지속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하우스터디의 비전과 목표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가맹점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하고 있어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점이 하우스터디만의 장점이다.

최근 최저임금 인상 등의 어려운 경기에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많은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이러한 불경기에 다양한 노하우로 무장한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의 창업은 앞으로도 계속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