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맞춤정장 어반테일러,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촬영 의상 갖춰
수원 맞춤정장 어반테일러,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촬영 의상 갖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의 계절 5월에 이어 6월중 결혼을 앞둔 많은 신혼부부들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선택에 많은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 그중 드레스는 많은 예비신부들의 최대의 로망 중 하나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찾기 위해 열심히 발품을 파는 이들이 많다.

한곳에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바로 찾을 수 있다면 무엇보다 좋겠지만 대부분의 샵에서 입고하는 드레스의 종류와 스타일이 한정적인 데다 갈아입는 시간까지 결코 짧지 않아 하루 2~3군데 둘러보는 것이 고작이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 수원 지역의 맞춤정장 전문 ‘어반테일러(Urban Tailor)’는 지난 2015년 첫 오픈 이후 실시한 확장사업을 통해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촬영 의상을 대량으로 입고하여 많은 예비신부들의 선택폭을 넓히고 있다.

이곳은 기존에 남성맞춤정장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테일러샵으로 국내 몇 안되는 자체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40년 이상 경력을 바탕으로 숙련된 기술력을 갖춘 국내 마스터 테일러가 패턴부터 봉제 과정까지 전부 담당하여 최고급 품질의 수트를 제작 및 판매하고 있으며 비즈니스슈트와 함께 일반복, 여성정장, 결혼예복, 혼주정장까지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확장오픈 이후 어떤 테일러샵보다 웨딩촬영 의상을 최대한 많이 보유하는데 힘쓰고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이러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수원 남성맞춤정장 어반테일러는 웨딩패키지와 더불어 선착순 50명 추첨 신데렐라 구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 5주년 기념 감사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반테일러 수원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