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다이어트 자극 몸매로 최근 위캔다이어트업 모델 발탁
이태란, 다이어트 자극 몸매로 최근 위캔다이어트업 모델 발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3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태란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위캔다이어트업’의 모델로 발탁 됐다. 1997년 톱 탤런드선발대회로 데뷔하여 어느덧 22년차의 경력을 갖게 된 그녀는 20대 시절과 변함 없는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는 등 자기 관리에 빈틈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인기리에 방영 된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예능, 각종 화보 등으로 우아함과 건강미를 동시에 표출하고 있는 이태란의 매력은 위캔다이어트업 화보와 영상에서 더욱 그 진가가 발휘 되고 있다.

이태란이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위캔다이어트업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게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원료로 함유했다. 특히, 식약처로부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 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은 HCA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성분이다.

위캔다이어트업 관계자는 “한국인들의 탄수화물 섭취량은 하루 적정 비율을 초과한다”고 말하며, “체내 에너지원으로 사용 되고 남은 탄수화물은 지방으로 변환 되어 몸에 축적 되기 때문에 이를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어트 플랜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똑똑한 배우 이태란이 추천하는 위캔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에는 섭취권장량을 비롯 부작용 등 주의사항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