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올리브영 20% 할인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올리브영 20% 할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3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을 맞아 닥터포헤어의 ‘피토테라피 샴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토테라피 샴푸는 뷰티 인플루언서 ‘된다’의 추천템으로 유명하며, 95%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 샴푸로 민감한 두피부터 임산부, 어린이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순한 약산성 샴푸인 만큼 두피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사람들과 손상된 두피 및 모발을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또한, 중금속 흡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두피 정화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적의 나무라 불리는 ‘모링가 나무’의 성분이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원래의 건강한 상태로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피토테라피 라인인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피토테라피 라인은 수많은 뷰티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민감한 두피부터 손상된 모발을 가진 분들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피토테라피 라인을 비롯해 닥터포헤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