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기차는팩, 간편한 화이트닝&리프팅 홈케어 기능 강화
마스크팩 기차는팩, 간편한 화이트닝&리프팅 홈케어 기능 강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3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일 1팩’이 유행하면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팩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마스크팩은 얼굴에 부착한 뒤 15~20분 뒤 떼어내 주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메이크업 전이나 취침 전 많은 이들의 피부 홈케어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다.

마스크팩 종류만 해도 피부진정, 보습관리, 미백,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목적의 기능성 마스크팩 제품이 출시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마스크팩이 한가지 기능만을 담고 있어 피부트러블, 수분부족, 칙칙한 피부톤 등 여러 고민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이른바 ‘총체적 난국’의 피부를 지닌 이들은 매일 다른 마스크팩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에 피부과학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마스크팩 브랜드 리엔젠은 단순한 팩의 기능을 넘어서 하나의 마스크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마스크팩을 개발 및 출시하며 뷰티 홈케어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최근 SNS 상에서 화제의 아이템으로 떠오른 ‘기차는팩’이 그 중 하나로 단순히 팩의 형태를 하고 있지만 보습, 피부트러블 등을 넘어서 미백, 주름개선 완화 등 다양한 기능을 팩 하나로 케어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드라마틱한 에스테틱 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리엔젠에서 출시한 ‘리브스 화이트닝 콜라겐 리프팅 실 마스크’는 기존의 습식마스크가 아닌 콜라겐을 건조한 형태의 시트 마스크로 에센스 반응을 극대화시켜주며 피부에 직접적으로 반응하여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이다.

내 피부에 최적화된 텍스처로 맞춰주는 실 시트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영양분을 전달해주며 자극없이 부드러운 소재로 건성, 지성, 민감성 피부 등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다.

리엔젠 관계자는 “콜라겐 리프팅 실 마스크는 에센스에 반응해 녹는 필 오프 타입의 신개념 실 마스크로 처짐관리, 턱선케어, 탄력 및 보습개선에 도움을 줘 ‘기차다’는 뜻으로 일명 ‘기차는 팩’이라 불리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이용자들의 사용후기가 활발하게 올라오고 있다”고 말했다.

리브스 실 마스크는 뷰티 패션 미디어커머스 뷰티크에서 ‘기차는팩’이라는 브랜드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