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하이퍼기숙학원, 6월 모의평가 성적 분석/예측 서비스 무료 제공
강남하이퍼기숙학원, 6월 모의평가 성적 분석/예측 서비스 무료 제공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3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하 평가원)’이 주관하는 6월 모의평가는 수능과 유사한 형태로 출제돼 그 해 수능의 출제 방향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 시험으로 꼽힌다. 또 6월 모의평가 결과를 통해 과목별 성취도와 취약점을 파악하고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향후 수시 및 정시 지원 여부와 상향•적정•소신 등을 따져 지원 대학을 결정하는 등 입시 전략의 방향성을 잡는 데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에 수험생이 6월 모의평가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가채점 성적을 기반으로 자신의 위치를 가늠하는 것이다. 6월 모의평가는 앞서 치러진 시도교육청 모의고사와 달리 N수생들도 응시하기 때문에 수능에서의 나의 위치를 미리 알아보기에 적합하다.
 

6월 모의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어떻게 수능을 대비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수험생을 위해 강남하이퍼기숙학원이 ‘6월 모의평가 성적 분석/예측 서비스(이하 6평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6평 분석 서비스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6월 모의평가 풀 서비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강남하이퍼학원의 최상위권 N수생의 성적 데이터를 입시 전문가들이 면밀히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각 과목에 대한 등급, 백분위, 상위누적, 국수탐2 표준점수와 백분위 상위누적을 분석해주며, 각 대학별 반영비에 따른 환산점수와 상위누적까지 제시한다.

또 6월 모의평가 성적을 기반으로 2020학년도 정시에서 지원 가능한 대학을 예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불어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수능에서의 나의 성적’을 예측해주는 서비스까지 아우른다.

강남하이퍼기숙학원 최성용 원장은 “넘쳐나는 입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6월 모의평가 성적 분석/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면서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목표를 재설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남하이퍼기숙학원은 최근 필요한 과목 중심으로 수강 가능한 선택형 수업을 대폭 확대했다. 6월 16일(일) ‘2020 반수반’을 개강할 예정이며, 등록한 재원생에게는 이투스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PASS'도 무료 제공한다.

한편 같은 브랜드의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과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은 각각 6월 16일, 6월 17일에 반수반을 개강한다. 또한 이투스교육㈜에서 함께 운영하는 재수학원 브랜드인 청솔학원과 이투스247학원 역시 6월 중 개강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각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