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학연 “전교조 합법화 포기해야”…31일 3차 집회
전학연 “전교조 합법화 포기해야”…31일 3차 집회
  • 미래한국 편집부
  • 승인 2019.05.31 11:1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파이념단체 전교조는 해체해야…국민은 자유민주주의 교육 원한다”

자유우파 보수성향의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전학연)이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 결성 30주년 기념일인 28일 “전교조를 해체하라”고 밝힌 가운데, 31일 오전 11시 서울 서대문 전국교직원노동조합 본부 앞에서 3차 집회를 개최한다. 전학연은 이날 전교조 측에 항의서한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들은 앞서 배포한 성명을 통해 “전교조는 고작 4만 여명이고 그에 비해 학부모는 전 국민”이라며 “전교조는 수치스런 이름이니 어서 전교조를 버리고 교사의 본분으로 돌아가라”고 촉구했다.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전학연)이 28일 오전 청와대 분수 앞에서 ‘전교조 합법화 반대’ 2차 집회를 열었다./ 연합뉴스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전학연)이 28일 오전 청와대 분수 앞에서 ‘전교조 합법화 반대’ 2차 집회를 열었다./ 연합뉴스

- 이하 성명 전문 -

< 전학연 3차 집회, 성명서 >

전교조는 그들이 원하던 ‘법외노조 취소’가 받아들여지지 않자 기어코 청와대 앞 천막농성과 연가 투쟁을 선언했다.

촛불 정신이 훼손됐다고 앞으론 정권에 구걸 않고 투쟁 강도를 높인다니 과거 하던 버릇이 또 나왔다.

입맛에 맞지 않는 기자를 쫓아내고 언론 장악으로 여론을 왜곡하지만 어떻게 민심을 거스르겠나! 전교조는 이미 국민에게 외면당했다.

정권 함께 세웠다는 빚 독촉인데 구걸이건, 투쟁이건, 안 되는 건 안 되는 것이며 법외노조 취소는 어림없고 더 이상 투쟁으로 문제해결 할 생각을 포기하라!

당신들이 불법노조가 되면서까지 끝까지 감싸 안은 해직 조합원은 국가보안법, 집시법 위반을 저지른 핵심 이적세력으로 이를 포기하면 이념 무장단체로서의 기반이 흔들리기 때문이었다.

따라서 전교조는 순수한 교원 이익추구 단체가 아니라 좌파 정치이념 단체임이 드러났으니 이런 요구는 국민을 무시하는 처사다.

전교조는 열흘 넘게 각 지부, 좌파 홍위병 단체들과 릴레이 시위를 했지만, 대중의 호응은커녕 진짜 학부모들의 공분과 저항에 부딪혔다. 두 번의 학부모 집회는 위대했으며 전임자 있는 전교조 시위와 어찌 비교할 수 있단 말인가?

전교조는 고작 4만 여명! 그에 비해 학부모는 전 국민이다. 전교조는 수치스런 이름이니 어서 전교조를 버리고 교사의 본분으로 돌아가라.

대한민국 학부모는 다음과 같이 명한다!

1. 전교조 명단을 당장 공개하라!

ㅡ 전교조는, 6월 12일, ‘전국교사대회’와 국제노동기구인 ILO 시한을 팔고 투쟁을 이어가겠다는데 전국교사를 더럽히지도 국제기구를 이용하지도 말라.

노동자 교사들 집단 쇼 집어치우고 국제법 핑계로 대한민국 원칙을 깨지마라!

학생들 팽개치고 거리에서 연가 투쟁하는 정치교사 명단 공개하고 해직하라!

2. 전교조 교육은 백해무익, 전교조는 해체하라!

ㅡ 학생인권조례, 평등, 참교육이라는 말장난 꼼수로 스승과 제자의 도리를 무너뜨리고 지지세력 확보에 혈안 되어 교사이길 포기한 자들의 마지막 발악이 자유민주주의 체제와 대한민국 교육을 무너뜨리고 있다!

우리 학부모는 전교조 작태를 30년간 지켜봤다. 더는 용서 못한다.

3. 민노총과 함께한 반 헌법 세력, 교사 노동자는 이제 그만!

ㅡ 그람시의 진지전을 실행하며 우리 자식을 혼란의 구렁텅이에 빠뜨리는 좌파세력들에게 경고한다.

만약 법외노조가 취소되거나 그에 준하는 상황이 생기면 모든 것을 인내해온 학부모와 국민들은 공산, 전체, 사회주의 교육을 거부하는 자유시민 권리장전으로 응집하며 거대한 투쟁을 시작할 것이다.

우리는 자유민주주의 교육을 추구한다!

2019년 5월 31일

전국학부모단체연합

강원교육사랑학부모연대/ 건강과가정위한학부모연합/ 건강한사회국민포럼경남/ 경기동부학부모연합/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 교육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국민을위한대안AFK/ 국사교과서연구소/ 국혼운동본부/ 나라사랑부산학부모연합/ 나쁜인권조례폐지네트워크/ 다음세대바른교육/ 대전퍼스트코리아/ 미래교육포럼/ 미래를위한인재양성네트워크/ 바른교육권실천행동/ 바른교육학부모연합/ 바른군인권연구소/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대/ 바른인권세우기운동본부/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밝은미래학부모연합/ 사)국제인성교육연합회/ 생명인권학부모연합/ 역사바로알리기국민운동/ 우리아이지키미학부모연대/ 울산다세움학부모연합/ 울타리가되어주는학부모모임/ 유관순어머니회/ 정의로운사람들/ 제주난민대책도민연합/ 진실역사교육연구회/ 충북교육사화단체협의회/ 한국교육개혁포럼/ 한국그린교육운동본부/ 한국홈스클링협회/ 행동하는엄마들/ 옳은가치시민연합/ Story of LEE- 39개 단체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니들 애비다 2019-05-31 12:41:32
대체 뭐하는 년놈들인가? 정체를 알수 없는 이상한 단체들 다 모아와서 무슨 연합이라고.. 전교조는 4만이라고 하는데 니들은 몇명이나 모여서 마치 전체 학부모주장인것처럼 지랄을 하는지.
게다가 학부모라면서, 왜 노인들만 델로 나왔는지.. 참... 가지가지한다.

혁신학교아웃 2019-06-07 17:10:47
전교조 출범 당시와 달리 더이상 전교조 교사들은 학생에게 참교육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교조는 초기의 순수한 마음을 잃은지 오래 되었고 교육현장에서 전~혀 참된 교사의 모습을 보이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 이유로 기존의 전교조 회원들은 탈퇴하고 있고 20~30대 젊은 교사들은 회원가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교조가 대거 투입되고 있는 혁신학교의 존재 이유는 전교조 출신 교장을 만들기 위해서라는 주장도 있을 정도입니다. 전교조 재합법화는 절대 안됩니다. 숙명여고 시험지 유출교사도 전교조 소속임을 잊지 말아 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