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 스르르 베개,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할인 및 오픈 이벤트 진행
한아름 스르르 베개,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할인 및 오픈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3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차 판매 모두 완판하며 판매량 180만 개 돌파한 한아름 ‘스르르 베개’ 35% 할인

리빙라이프 브랜드 한아름의 스르르베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 특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아름은 국내 최초 메모리폼 생산업체로 일본, 유럽 등 해외에 제품을 수출하며 국내 기능성 침구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첨단 자동화 설비시스템을 구축해 제품의 기획, 설계, 디자인, 제조까지 모두 국내에서 완성하며 품질 관리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아름 스르르베개는 위생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내구성이 높은 기능성 커버와 마이크로화이버 솜을 충전재로 사용해 커버와 솜을 통째로 세탁기에 넣어도 제품 변형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땀을 빠르게 건조해 아토피를 예방하고, 충전재로 사용된 촘촘한 섬유조직으로 진드기 서식을 방지하는 기능성 섬유 마이크로화이버 솜은 실제 향균도 테스트를 통해 18시간 경과 후 세균이 99.9%까지 감소되는 효과가 확인됐으며, 라돈 측정기 검사를 통해 방사능 미방출 제품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머리와 목, 어깨로 이어지는 신체특징을 반영하여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접목한 경추베개로도 기능을 제공한다. 목과 머리를 안정적으로 감싸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m라운딩 테두리’와 뒤척일 때도 머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굴곡형 디자인은 경추를 바른 자세로 보호해주고, 일자목 예방에 도움을 준다.

소비자 구매후기를 통해 이러한 기능성을 입증받은 한아름 스르르 베개는 28차에 걸쳐 판매량 총 180만 개를 돌파한 상황이다.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가정의 달 감사 특별전에선 스르르 베개를 3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동시에 포토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한아름 스르르 베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게날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