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뉴 피렌체 모듈 소파 초특가 이벤트 진행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뉴 피렌체 모듈 소파 초특가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남동가구단지에 자리한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이 명품 2~4인용 소파를 초특가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러 연출이 가능한 2~4인용 아쿠아텍스 소파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뉴 피렌체 모듈 소파'가 초특가 999,000원에 판매 중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소파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해당 제품은 탄력이 있는 쿠션감을 비롯해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해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러 스타일로 커스텀이 가능해 공간에 따른 맞춤 구성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친환경 아쿠아텍스 소재가 사용돼 오염 관리도 쉽다. 생활 방수 기능이 갖춰져 물을 쏟아도 안심할 수 있다. 집먼지진드기, 박테리아 오염도 최소화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태리 피렌체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컬러풀한 쿠션과 깊이 있는 컬러감으로 믹스 & 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등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 잇(it)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뉴 피렌체 모듈 소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가구를 구매한 후 입주카페에 후기를 작성하는 경우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하나를 선택해 무상으로 증정한다.

인천점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미려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각종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라오메뜨 가구의 명품 소파로 인기가 높다”며 “100만원 이하의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 가격에 명품 소파를 구매하기 원하는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인천점과 더불어 파주점, 김해점 3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