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 광고영상으로 유튜브서 화제… ‘60만뷰 돌파’
보국전자, 광고영상으로 유튜브서 화제… ‘60만뷰 돌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의 바람, 보국의 바람’ 컨셉으로 신제품 특장점 강조

보국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캠페인 광고영상 ‘모두의 바람 보국의 바람’이 유튜브 조회수 6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 광고는 지난 14일 공개되었으며, 총 4편으로 구성되어 아내, 남편, 강아지, 가족 등 다양한 사람들의 바람(소망)을 보국 써큘레이터의 최적화된 바람으로 응원한다는 내용이다. 해당 캠페인 광고는 보국전자의 신규 써큘레이터 4종의 특장점을 영상을 통해 신선하고 재밌게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공개된 영상 중 ‘강아지의 바람’편에서는 샤워 후 강아지를 말려줄 때 부드러운 DC팬을 사용해 드라이기바람보다 강아지가 더욱 좋아하는 모습을 담았다. 반려동물이 사용해도 될 부드럽고 섬세한 바람을 선사하는 해당 모델은 CJ오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보국 제로닷 DC팬’으로 유아풍, 터보풍을 포함해 6단계까지 바람 조절이 가능하다. 컬러는 네이비골드(BKF-30DCB90)와 핑크실버(BKF-30PDCB90) 두 가지로, 해당 제품은 6월 5일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첫 런칭 예정이다.
 

‘아내의 바람’ 편에서는 CJ오쇼핑 단독 모델인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를 활용해 주방 환기를 시키는 장면이 나온다. 남편을 위해 요리를 준비하던 아내가 음식을 태워 주방에 연기가 가득 차게 되자 써큘레이터로 빠르게 공기를 환기시킨다.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의 에어순환모드는 20분 동안 터보풍으로 빠르게 실내를 환기시켜 깨끗한 공기만 남기는 것이 특징이며, 컬러는 블랙메탈(BKF-2596CB)과 크림베이지(BKF-25P96CB) 2가지 종류다.

‘남편의 바람’에서는 실내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남편이 등장하며 운동 중 흐르는 땀을 ‘보국 에어젯 써큘레이터’가 식혀준다. 매트블랙(BKF-25GRCB95)과 로즈골드(BKF-25PKCB95) 총 2종으로 구성된 해당 제품은 2019년형 에어터보엔진 모터와 듀얼 액티브팬이 만나 보다 빠르고 강한 바람을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가족의 바람’편에서는 탁상형과 스탠드형으로도 사용 가능한 ‘보국 에어젯 DC팬(화이트 BKF-30L93DCB, 샌드핑크 BKF-30PL93DCB)’이 등장한다. 배터리가 있어 무선으로도 사용가능한 에어젯 DC팬은 무선일 경우 15단계, 유선일 때 26단계로 세밀하게 풍량조절이 가능하다. 사람과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변형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 본 제품의 컬러는 화이트, 샌드핑크 두 가지로 유, 무선 선택이 가능하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유튜브와 SNS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금년부터는 이를 통한 상품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4세대 날개인 듀얼액티브팬이 적용된 신규 써큘레이터, DC팬의 특장점을 신선하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국전자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광고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