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6월 브랜드 세일....코스노리 '샤이닝 드레스 크림' 여름준비 이벤트 진행
올리브영 6월 브랜드 세일....코스노리 '샤이닝 드레스 크림' 여름준비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바디 겸용 하이라이터 크림, 6월 한 달 동안 세일 실시

올리브영이 6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여름에 유용한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사은품과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8 겟잇뷰티 톤업크림 1위 뷰라벨 톤업크림으로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노리’의 인기 제품들도 세일에 참여한다. 특히 각종 제품 중에서도 여름을 앞두고 인기가 높은 ‘샤이닝 드레스 크림’은 정가 대비 약 60% 할인된 9,900원에 판매돼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NS에서 #미러볼광채크림 #펄덕후필수템 등의 해시태그로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 해당 제품은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톤업 크림이다.

은은한 실버펄과 벚나무 추출물, 한련초잎 추출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바르는 즉시 반짝임을 더해줘 피부를 촉촉하고 글래머러스하게 표현해주며, 가루 날림과 뭉침, 끈적임이 없고 밀착력이 좋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 사용할 때에는 콧대와 이마 등에 하이라이터 대신 쓰거나, 블러셔 및 베이스, 섀도우 등 다른 제품에 섞어 바르면 3D 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쇄골과 어깨 라인, 정강이, 팔 등 바디에 적당량을 바르면 밋밋한 라인에 광채를 더해 탄력 있고 매끈한 바디로 거듭날 수 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샤이닝 드레스 크림은 미세한 실버 펄 입자가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고, 클렌징 시 잔여물 없이 쉽게 지워져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가 필요한 페이스와 바디에 사용할 수 있다”라며 “평소 메이크업을 할 때나 비키니나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를 할 때, 파티를 즐길 때 등 언제나 활용할 수 있으니, 올리브영에서 6월 한 달간 만 원도 되지 않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