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TIRTIR, 박서준과 함께하는 할인 및 깜짝 게릴라이벤트 진행
티르티르TIRTIR, 박서준과 함께하는 할인 및 깜짝 게릴라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준이 대표 모델인 뷰티 브랜드 ‘TIRTIR티르티르’에서 오는 6월 3일(월요일)부터 7일(금요일)까지 단 5일간 ‘박서준과 함께하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착한 화장품’으로 온, 오프라인에 정평이 나있는 티르티르는 ‘오늘, 더 빛나는 하루!’를 슬로건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뷰티 브랜드다.

이번 역대급 할인 이벤트에서는 온, 오프라인 동시에 전 제품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건성, 진정, 시카 라인으로 구분되는 세트 라인은 20% 할인율이 적용되며 온라인 단독으로 선착순 2,700명에 한해서 반값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역대급 할인 이벤트는 일부 품목 1+1 구매 이벤트가 온, 오프라인에 전체적으로 적용되어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또한, 지난 6월 1일 티르티르의 박서준 화보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면서 ‘티르티르x박서준’의 버스광고 등을 인증하면 티트티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공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잎수를 담아낸 ‘워터풀 라인’,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매끈하고 화사하게 피부로 가꿔주는 ‘시카케어 라인’, 낫토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력이 탁월한 ‘건성라인’의 3가지 라인과 ‘물광 코팅 미스트’는 대표적인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꼭 사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EWG 1등급의 착한 성분을 사용하며 건강한 화장품을 지향하고 있는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성분으로 정성껏 만든 티르티르 제품의 장점을 피부로 직접 느끼고 함께 소통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