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아르케, 민낯 예뻐지는 홈스테틱 캠페인 진행...GPS 마스크 홈스파 키트 3스텝 한정판 행사
트로이아르케, 민낯 예뻐지는 홈스테틱 캠페인 진행...GPS 마스크 홈스파 키트 3스텝 한정판 행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우리 피부는 자외선증가로 피부온도가 상승되며 MMP(단백질분해효소) 증가와 콜라겐 및 엘라스틴 감소로 주름 증가 및 노화가 가속화되기 쉽다.

평균 피부 온도가 외부환경으로 인해 1도이상 올라갈 경우 피부는 손상을 받아 주름이 생기기 쉽다. 또한 햇빛에 피부가 노출됨으로 인해 일찍부터 노화가 되어 결국 탄력 감소를 가져온다. 이에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를 위해 민낯이 예뻐지는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민낯이 예뻐지는 홈스테틱 캠페인 중인 트로이아르케에서는 6월 한달 동안 클렌징, 수분관리, 피부보호를 한번에 할 수 있는 ‘GPS 마스크 홈스파 키트 3스텝 한정판 행사’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엠케이유니버셜 관계자는 “GPS 마스크 홈스파 키트 3스텝은 1개의 마스크 안에 3가지의 필수 스킨케어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으로 마스크 하나로 클렌징, 수분공급, 피부보호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의 인 앤 아웃 클렌저에는 수분은 꽉 잡아주고 피지 및 노폐물은 빼주는 특허성분인 워터허그셀 성분이 들어있다. 또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GPS 마스크에는 병풀 추출물 46%가 들어 있어 피부 진정효과 완화에 도움을 주며 펩타이트 7종의 에너지 크림이 있어 마스크팩 효과가 오래가도록 수분 보습 마무리를 해준다.

또한 해외여행이나 해외출장, 혹은 에스테틱샵에 가기 힘든 상황일 경우 ‘GPS마스크 홈스파 키트 3스텝’ 하나로 홈스테틱이 가능하다.

GPS 마스크는 3월에 진행되었던 이탈리아 뷰티 박람회, 4월 러시아 모스코바 박람회에서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트로이아르케는 25개국의 피부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국 유명 에스테틱 피부관리실(아르케지엥 멤버샵)과 본사 쇼핑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