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떼즈블랑, 신제품 ‘시그니처 립스틱’, ‘시그니처 쿠션’ 출시
하이리빙 떼즈블랑, 신제품 ‘시그니처 립스틱’, ‘시그니처 쿠션’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리빙의 코스메틱 뷰티 브랜드 ‘떼즈블랑’이 신제품 ‘시그니처 립스틱’과 ‘시그니처 쿠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고밀도의 선명한 컬러, 풍부한 보습성분으로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하는 떼즈블랑의 시그니처 립스틱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레지스트릴 성분이 포함돼 입술에 볼륨감을 더해주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주름 사이사이를 코팅하듯 채워줘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또한, 바오밥나무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잇꽃씨오일(홍화씨오일), 행인오일(살구씨오일) 등 다양한 식물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오랜 시간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준다. 더불어 마그네틱 홀더로 부드럽게 여닫히는 고급스러운 용기도 돋보인다. 간편한 사용감은 물론,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제품의 색상은 강렬하면서도 기품있게 얼굴을 밝혀주는 우아한 ‘레드 홀릭 컬러’와 말린 장미 빛의 무드있는 ‘로즈 드림’ 외에도 ‘체리 레드’, ‘로즈 핑크’, ‘코랄 러버’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함께 출시된 떼즈블랑의 ‘시그니처 쿠션’은 영양 보습 앰플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하는 쿠션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용암해수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히알루론산, 꿀추출물과 특허원료인 아쿠아자일(AQUAXYL™)이 함유돼 수분 유지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다이아몬드파우더’는 글루타티온 성분으로 피부에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하고, 피부를 한층 더 맑고 환하게 케어한다. 이 외에도,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과, 콜라게니어(COLLAGENEER) 성분이 함유돼 건강하고 볼륨감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특히, 시그니처 쿠션에 내장된 정교한 물방울 쉐입의 퍼프는 뭉치기 쉬운 콧방울 부분이나 눈가 다크서클까지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다. 내용물 배출과 흡수력이 우수한 루비셀 원단이 제형의 수분을 그대로 보유해 더욱 완성도 높은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