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서울웨딩타워, 품격·편의성·가성비 갖춘 웨딩홀로 각광
[업체탐방] 서울웨딩타워, 품격·편의성·가성비 갖춘 웨딩홀로 각광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준비의 시작은 웨딩홀을 결정하는데서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웨딩홀을 선택할 때에는 시설은 물론 분위기, 음식, 주차, 교통, 위치 등 고려해야 할 요소가 한두가지가 아니다. 서울의 강남과 강동 지역에서 예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서울웨딩타워'를 고려해 볼 만하다.

서울 송파에 위치한 서울웨딩타워는 결혼 당사자인 신랑신부는 물론 양가 부모님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품격, 편의성, 가성비를 갖추고 있어 인기 웨딩플레이스로 꼽힌다. 홀 인테리어, 음식, 서비스, 위치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웨딩홀로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키워드인 ‘가성비’까지 좋다.
 

또한 최적의 위치와 최적의 교통요건을 자랑한다. 지하철 3호선, 8호선 가락시장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송파IC에 근접한 위치는 자가용으로 방문해도 불편함이 없다. 2천여 대의 넉넉한 주차시설과 700석 규모의 스카이라운지 피로연장도 품격을 높여준다. 넓게 트인 로비에는 하객들이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하객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결혼 본연의 예를 중요시하는 서울웨딩타워는 최상의 웨딩플레이스를 목표로 한다. 이에 단독홀, 분리예식을 기준으로 서울에서 가장 큰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최상의 호텔예식을 만들어 가는 공간으로 타 웨딩홀과의 차별점을 두고 있다.

30m의 긴 버진로드에 10m에 달하는 높은 천고를 자랑하는 단독홀은 반얀트리 호텔의 플라워 데코 업체 ‘알마마르소’에서 생화 데코레이션을 연출해 웅장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밖에도 최고급 샹들리에 조명을 비롯해 현장감이 넘치는 사운드와 대형 스크린, 남성4중창, 아나운서 출신의 전문 사회자까지 갖추고 있어 품격 있는 예식이 가능하다.

특히 연회음식과 연회장은 서울웨딩타워의 인기 요인 중 하나이다. 700석 규모의 스카이라운지에 마련되어 있는 피로연장에서는 30년 경력의 양회곤 조리부장의 퓨전 한정식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조금 낯설수도 있는 퓨전 스테이크한정식은 웨딩 연회음식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매일 전국에서 모여지는 최상의 식자재를 이용해 최고의 요리를 선사한다.

서울웨딩타워가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자체 평가 시간을 꼽을수 있다. 매주 서비스 및 시설에 대한 자체 평가 시간을 갖고 고객의 피드백과 자체 평가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하는데 이는 웨딩홀 발전과 함께 브랜드의 신뢰도로 이어지고 있다.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의 오함지 부장은 "결혼식은 모두를 만족시켜야 하는 이벤트인 만큼 검증된 웨딩홀을 선택해야 한다"라며 "서울웨딩타워는 특급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품격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소중한 날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