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 수학학원, 전국 각지에서 고교입시설명회 개최
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 수학학원, 전국 각지에서 고교입시설명회 개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림피아드교육이 운영하는 플럽러닝 기반 말하는 수학 유투엠이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고교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6월 11일 건국대를 시작으로 서울, 경기, 강원, 대구 각 지역에서 열리며 교육정책의 흐름, 고교 유형별 입시 분석 등 다양한 교육정보 및 입시전략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석자에게는 고교입시 관련 모든 정보가 담긴 ‘2020학년도 고교입시 자료집’과 최신 이슈가 정리된 ‘시사이슈 2019’, 그리고 여러 창의력 문제가 담긴 수학 소책자 등 다양한 교육 특전이 제공된다.

유투엠 측은 “영재학교·과학고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이에 맞는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전국자사고, 외고, 국제고를 고민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도움 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실제 합격생 데이터를 통해 각 학교별 입시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투엠은 과정중심평가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현 시대를 예견하여 플립러닝 기반 말하기 학습법을 일찍이 도입했다. 학생들은 4가지 말하기 학습법 ▲질문식 수업 ▲토론발표 수업 ▲또래 가르치기 ▲거꾸로 설명하기를 통해 주입식 정답이 아닌 개념이해와 풀이과정에 초점을 맞춰 수업이 진행된다.

이런 학습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이끌어내고 창의력과 사고력 향상에도 기여해 2019학년도 영재학교·과학고 119명, 특목고·전국자사고 206명의 합격생을 배출했다.

설명회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유투엠 홈페이지 및 캠퍼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