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신제품 ‘리버케어지티’ 출시... 배우 정우성과 새로운 TV CF 선봬
뉴트리원, 신제품 ‘리버케어지티’ 출시... 배우 정우성과 새로운 TV CF 선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원은 지난 1일 눈 건강기능식품 ‘루테인 지아잔틴 164’에 이어, 간 건강기능식품 ‘리버 케어지티(LIVERCARE GT)’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배우 정우성을 모델로 TV CF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청정 남해안 곰피에서 추출한 ‘특허받은 곰피 추출물’이 주원료이다. 곰피와 같은 미역과의 요오드 성분은 혈액을 맑게 해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뉴트리원에 따르면 리버 케어지티는 100% 곰피 추출물이 함유되어 간을 보호하는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밀크 씨슬’보다 훨씬 높은 간 기능 개선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이번 CF 광고에서는 ‘정우성의 티 나는 건강관리 비법’ 이라는 컨셉으로, 간의 중요성은 알지만 적극적인 관리에 소홀한 소비자들에게 ‘피부관리 뷰티’, ‘몸매관리는 피티’와 같은 간 건강관리는 ‘리버 케어지티’ 라며 지속적인 관리와 예방이 필요하다는 것을 매력적으로 어필하였다.

한편 배우 정우성은 장시간 이어진 이번 광고촬영 현장에서 피로해진 스태프들에게, 본 제품을 건내며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뉴트리원은 “리버케어 지티는 피곤하고 쉽게 지치시는 분, 잦은 회식, 야근으로 피곤한 직장인.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일상생활 속 에너지가 필요한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