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열대야 수면을 위한 최적의 여름침구 인기....웰베딩 '노땀이불' 주목
쾌적한 열대야 수면을 위한 최적의 여름침구 인기....웰베딩 '노땀이불'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낮 기온이 연일 30도를 육박하는 가운데 여름침구를 준비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전문가들은 여름침구로 시어서커, 인견, 쿨맥스 냉감 소재 침구 등을 추천하는데 이 소재들이 가진 공통점은 통기성, 흡수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것이다. 특히 쿨맥스 냉감 소재는 여름용 기능성 옷에 사용하는 최적화된 신소재로, 땀을 재빠르게 흡수한 뒤 이를 빠르게 배출해 언제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쿨맥스 냉감 소재를 사용한 여름이불과 쿨매트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중 웰베딩에서 선보인 '노땀이불'과 '노땀쿨매트'는 쿨맥스 냉감 소재를 사용한 것은 물론 옥타곤 메쉬 패턴을 더해 3D 에어메쉬 기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웰베딩의 '노땀이불'과 '노땀쿨매트'는 여름침구에 최적화된 소재를 사용해 잠을 자는 동안 흘린 땀을 흡수하고 3D 에어매쉬 기술로 이불 밖으로 빠르게 배출하여 이불 안의 온도를 안정적이고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해당 제품은 누워있는 시간이 긴 신생아에게 더욱 적합하며, 어린아이들을 위한 낮잠이불로도 안성맞춤이라 주부들 사이에서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노땀 여름이불과 쿨매트에 사용된 모든 원단과 충전재는 각종 안전 테스트를 거쳐 유해물질과 알레르기에도 무해하다. 또한 세탁기를 사용해 손쉽게 세탁할 수 있고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속 건조도 가능해 자주 세탁해야 하는 여름 이불로 적합하다. 특히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누워있는 신생아나 낮잠이 필수인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으로, 아이들이 자는 동안 흘리는 땀을 감소시킬 수 있다.

노땀 이불세트는 노땀이불과 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퍼싱글(SS), 퀸(Q)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옵션으로 추가 구매가 가능한 노땀쿨매트는 노땀이불과 동일한 3D 에어메쉬 냉감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냉감솜을 충전재로 사용해 노땀이불과 함께 노땀 쿨매트를 함께 사용했을 때 더 뛰어난 냉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웰베딩에서는 노땀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1차 노땀이불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뉴친환경 경추 베개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퍼싱글 세트 구매 시 베개솜 1개, 퀸 세트 구매 시 베개솜 2개를 증정한다. 단, 패드 단품 구매 시에는 베개솜 증정이 불가하다.

노땀이불과 노땀패드는 웰베딩 사이트와 쿠팡, 위메프,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의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웰베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