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닭, 여름 맞이 이벤트 진행..."식단 관리,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맛있게"
바르닭, 여름 맞이 이벤트 진행..."식단 관리,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맛있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사랑받는 닭가슴살은 음식의 소화 속도를 늦추고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을 도와 운동과 체중 관리를 하는 이들의 다이어트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음식이다.

날씨가 더워지고 옷차림이 가벼워지며 더욱 많은 이들이 닭가슴살을 찾고 있다. 하지만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식감과 단조로운 맛에 질려 얼마 못 가 식단에서 빼버리기 일쑤다. 이러한 닭가슴살이 최근에는 다양한 형태로 가공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은 향미증진제, 발색제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맛과 품질을 위한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전용라인에서 생산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여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바르닭은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맛있는 먹거리'를 지향하며 직접 키워 바르게 만든 닭가슴살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수비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수비드 슬라이스, 큐브, 소세지, 만두, 샐러드, 핫도그, 도시락 등 닭가슴살을 이용한 제품의 종류도 다양하다.

그중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12시간의 저온숙성을 거친 닭가슴살을 전용 HACCP 인증 라인을 거쳐 탄생한다.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서 신규로 만든 오븐라인을 통과시켜 위아래 직화방식으로 열을 가해 제품을 만들고, 식감을 살리기 위해 기존의 형태가 아닌 새로운 압축 성형 기법을 적용한 최적의 형태를 만들어 개발했다.

갈릭&갈비, 견과, 고구마, 갈릭, 숯불갈비, 청양, 깻잎청양, 불닭 등 8가지 맛으로 구성돼 다이어트나 식단 관리 중인 소비자가 퍽퍽하고 맛이 없는 닭가슴살이 아닌 '맛있는 닭가슴살'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그간 닭가슴살 스테이크라는 이름에 실망한 적 있다면 바르닭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식감과 맛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테스트를 거쳐 기존 스테이크와는 다른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바르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비롯한 바르닭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르닭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당신의 식스팩을 위한 6PACK’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3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수비드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 총 6팩을 추가로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000원 할인이 가능한 6%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제품 상세페이지 상단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플러스 친구 추가 쿠폰 및 계이득 0원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끝)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