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현지 여행사 가이드맨, 코타키나발루 여행 이벤트 진행
말레이시아 현지 여행사 가이드맨, 코타키나발루 여행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지역 현지 자유여행사 가이드맨이 올 여름 해외여행지로 주목받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리핀·태국·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지역 현지 자유여행사 가이드맨 코타키나발루 지점에서는 코타키나발루여행준비를 희망하는 바쁜 직장인 및 주부·학생 등을 위해 온라인 간편예약 서비스실시 및 최저가항공권·최저가리조트 무료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

바쁜 일상의 현대인들이 해외여행계획을 세우기 위해 방대한 정보를 찾긴 쉽지만 여행사를 선뜻 택하기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가이드맨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이를 돕기위해 별도의 여행 예약을 온라인, 카카오톡 메신저 등 SNS를 통해 24시간 간편 예약 및 상담 진행과 오프라인 지점을 운영하지 않는 파격적인 운영으로 운영비 절감을 이뤄 코타키나발루 최저가 견적을 실현했다”고 말한다.

코타키나발루는 일 년 내내 따뜻한 기온과 아름다운 바다경치로써 동남아의 보석으로도 불린다.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동남아 관광지 중 한곳이다.

한국에서 항공기 직항편을 이용해 4시간에서 5시간 정도면 코타키나발루에 도착할 수 있어 오전 07시 출발 항공기를 탑승할 경우 낮에는 탄중아루 해변 나무그늘 아래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이드맨 코타키나발루 지점 관계자는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만을 모은 이른바 자유패키지 여행방식을 통해 인원의 많고 적음에 무관하게 우리끼리의 일행을 편성하여 코타키나발루 투어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어를 단 1일, 하루만 예약을 하더라도 항공/리조트를 무료로 예약대행 서비스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이드맨 대표 네이버카페 커뮤니티나 카카오톡메신저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