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탁월한 사진 솜씨로 전 세계 아미 흔들어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탁월한 사진 솜씨로 전 세계 아미 흔들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하늘과 구름 찍은 여러 장의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하늘과 구름 사진으로 전 세계 아미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정국이 ‘Clouds’, ‘Sky’라는 해시태크와 함께 여러 장의 하늘과 구름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들을 살펴보면, 파란 하늘 위 하얀 구름들이 뭉게뭉게 피어오르고 있기도 하고 하늘이 어두워지거나 구름 사이로 해가 빛나고 있다. 특히 노랗게 물든 해 질 녘의 하늘 풍경은 더욱 멋지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정국의 이 트위터 게시글은 브라질 1위, 인도네시아 2위, 필리핀 2위, 베트남 3위, 칠레 3위 등 15개국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했고, 전세계 실시간 트레드 3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특히, 게시글 업로드 후 5시간 뒤까지도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5위에 장시간 머물러 있기도 하는 등 남다른 하늘사진으로 전 세계 아미들의 마음에 감동을 주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젯밤새 비로소 아침에 비로소 개인 하늘.....나도 방탄소년단정국이 덕분에 오랜만에 하늘도 보고 사진도 찍었다”(di**), “그의 재능, 그의 노력, 그어느 꼼수도 결국은 당해 낼 수 없다. 그의 예술에 대한 진정성에 감동”(z*i***), “못하는게 없는 만능돌 우리 정국이~ 멋진 하늘 사진 올려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덕분에 눈호강했어^^ 너무 맑고 청량하고 예쁘더라! 예술이야 진짜 아름답고~~정국감성 최고”(t*a***), “방탄소년단 정국은 배우지 않아도 타고난 감각이나 끼 ,재능이 뛰어난 만능아이돌인 것 같아”(ze**)라는 댓글로 그의 사진 솜씨를 극찬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