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액상 브랜드 국민액상, 스크루바 출시 기념 대박 이벤트 실시
전자담배 액상 브랜드 국민액상, 스크루바 출시 기념 대박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07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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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국내에 미국의 ‘쥴(JUUL)'과 KT&G의 ’릴 베이퍼 (LIL VAPOR)‘가 출시되면서 액상형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런 가운데 전자담배 액상 브랜드 국민액상의 ‘스크루바’가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스크루바‘는 한 번쯤은 먹어본 아이스크림의 맛을 재현해 출시 이후 전자담배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국민액상은 그동안 받은 사랑을 고객들에게 돌려주고자 ’국민액상 스크루바 대박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국민액상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20대 한정 100만 원 상당의 전자담배 기기를 1등 상품으로 내건다고 밝히면서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전자담배 액상 400병, 블루투스 스피커 20개 등 다채로운 상품을 재공할 계획이다.

국민액상 마케팅 담당자는 “출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 많은 분들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통큰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며 “참여 조건을 따라 많은 분들이 해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안이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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