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가구단지 라오메뜨, 6인용 원목식탁 70% 할인가 이벤트 진
운정가구단지 라오메뜨, 6인용 원목식탁 70% 할인가 이벤트 진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0 0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이들의 상당수는 새로 입주하거나 현재 거주 중인 집의 내부 인테리어를 꾸미기 위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30대~50대 소비자들은 소비력이 비교적 좋아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을 선보이는 기성 가구 브랜드를 벗어나 소재가 우수하고 디자인이 참신한 가구에 높은 선호도를 보인다.

가구 전문가들도 “가구를 구매할 때에는 여러 가지를 고민해야 하지만, 오랜 기간 사용하는 가구의 특성상 가성비를 따져봐야 한다”며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비롯해 내구성을 함께 갖춘 제품을 고르는 것이 필수다”라고 조언한다.
 

이런 가운데 운정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가구 구매를 앞둔 사람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한 디자인, 우수한 소재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곳은 현재 라임 원목식탁세트 6인용을 70% 할인가인 60만원대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인용은 50만원대에 판매 중으로, 라임 원목식탁 구매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운정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의 라임 원목 식탁세트는 고무나무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동남아시아, 아마존, 인도 등 열대 우림에서 서식하는 고무나무가 소재로 사용돼 결이 일정하고 견고하며, 수축과 팽창이 적어 뒤틀림이나 변경, 갈라짐 등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습기에 강하며 수분 침투율이 낮아 물에 닿을 일이 많은 주방가구 또는 식탁 소재로 적합하다. 공부방과 카페, 인테리어 장 등 다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포름알데히드 같은 유해물질 제거 효과와 살균 효과가 뛰어나 친환경 원목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다. 신혼부부 또는 입주를 앞두고 새집증후군을 우려하는 수요자들 사이에 각광을 받는 이유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3곳의 직영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방문한 소비자들은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가구 브랜드로 평가된다. 각 매장은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평일과 주말, 기타 휴일에도 운영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