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카인드, 유기농 비오틴 영양제 신제품 출시
마이카인드, 유기농 비오틴 영양제 신제품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연속 미국 판매 1위(SPINSSCAN NATURAL 기준 2015-2018) 마이카인드는 지난 6월 7일, 전 성분 100% 유기농 비오틴 영양제를 국내에 첫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카인드 비오틴 영양제는 가든 오브 라이프 미국 본사에서 한국인의 영양성분 기준치에 맞게 새롭게 포뮬레이션한 맞춤형 제품으로 전 성분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원료를 담아 제조되었다.

마이카인드 유기농 비오틴 영양제는 미국 USDA 인증 및 STAR-K 코셔, NSF(글루텐프리), VEGAN 인증을 모두 획득했으며 특히 USDA 인증은 전체 원료 중 95% 이상 유기농, NON-GMO여야 획득 가능한 매우 엄격하고 공신력 높은 세계 유기농 인증마크이다.
 

마이카인드 비오틴 제품의 주원료는 유기농 아가타잎에서 추출되었으며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3,000%가 넘는 고함량으로 이루어졌다. 이와 더불어 300mg의 유기농 맥주효모 및 34가지 유기농 과일채소가 부원료로 함께 들어있는 프리미엄 영양제다.

비오틴을 비롯한 마이카인드 전 제품에는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 HPMC 등의 부형제 및 합성향료, 색소,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았고 옥수수, 유당, 대두 또한 첨가되지 않았다.

정제 또한 4가지 유기농 원료만을 가지고 제조된 마이카인드만의 독보적인 클린 타블렛 특수 공법이 적용되었다.

마이카인드 고함량 유기농 비오틴 영양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카인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