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친환경 패브릭소파 브랜드 대표 직영점 ‘까사팩토리 파주 운정점'
[업체탐방] 친환경 패브릭소파 브랜드 대표 직영점 ‘까사팩토리 파주 운정점'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찾아갈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 중”

지난 6일부터 9일, 4일 동안 진행됐던 ‘2019 고양가구박람회’에서 까사팩토리의 브랜드파워가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1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박람회에서 까사팩토리 부스는 개막일부터 방문객이 몰리며 축제와도 같았던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세계적인 신소재 패브릭을 개발하고 공급하는 ‘아쿠아클린’ 및 ‘노바텍스hangzhou’와 독점 계약을 한 유일한 브랜드로서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품질이 보장됐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는 게 까사팩토리 측 설명이다.
 

까사팩토리를 대표하는 5개의 직영 매장 중 하나인 파주 운정점
까사팩토리를 대표하는 5개의 직영 매장 중 하나인 파주 운정점

경기도 파주시 운정에 위치하고 있는 까사팩토리 파주 운정점 대표는 “지난 고양가구박람회에서 까사팩토리 부스를 찾는 고객들을 마주하고 까사팩토리가 지닌 브랜드 파워가 얼마나 큰지 새삼 실감했다”라며 “까사팩토리를 대표하고 있는 전국 5개의 직영 매장 중 하나인 파주 운정점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까사팩토리 직영 매장 중 파주 운정점은 디스플레이된 가구들을 통째로 집 안에 들이고 싶을 정도의 감각적인 매장 분위기로 유명하다. 까사팩토리 관계자에 따르면 파주 운정점의 경우 패브릭 소파를 만드는 소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식을 겸비한 직원들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정확한 제품 소개가 가능한 매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에 감각적이고 새로운 스타일의 컬러와 디자인을 함께 제안하기 때문에 구입 후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매장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친환경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까사팩토리는 전국 5개의 직영 매장(파주운정점, 충남아산점, 충북청남점, 경남마산점, 제주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파주 운정점은 경기도 파주시 송학2길에 위치하고 있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