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농가, 하와이산 유기농노니주스 44% 할인 행사
장수농가, 하와이산 유기농노니주스 44% 할인 행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DA 미농무성으로부터 USDA Organics 인증 획득

세계적인 슈퍼푸드 노니는 면역력과 활력 증진 및 염증 완화에 효과적이며, 천연 비타민, 미네랄, 프로제로닌, 이리도이드 등 200여 종의 영양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장수농가가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를 선보이며 44%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수농가의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는 미국 하와이산 노니만을 사용해 30일간 천연 발효시킨 노니원액으로 USDA 미농무성으로부터 USDA Organics 인증 받았으며, 국내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농 원료 및 가공식품에 대한 안전성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장수농가의 노니원액은 100% 하와이산으로 만들어져 더욱 주목받는다. 하와이에서 재배된 노니는 미네랄 함량이 높은 화산토에서 풍부한 일조량과 해풍을 맞으며 자라 최상급으로 평가 받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장수농가는 국에스지에스㈜ 공인기관 통해 금속성 이물질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해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잠재웠다.

장수농가 관계자는 “장수농는 믿을 수 있는 공정과 자연의 노니를 있는 그대로 전하려고 노력했다”며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현재 장수농가는 공식 쇼핑몰에서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946ml)를 44% 할인된 27,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수농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