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대전ㆍ광주ㆍ전주 3곳서 중부 지역 창업설명회 진행
크린토피아, 대전ㆍ광주ㆍ전주 3곳서 중부 지역 창업설명회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5일 오후 2시 진행…직장인을 위해 주말 창업설명회 마련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오는 15일 중부 지역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대전시 한밭대로, 광주시 서구, 전주시 완산구에서 각각 진행할 예정으로, 평일에 참석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토요일 오후 2시에 개최된다.

대전은 한밭대로 1268 STCO 건물 3층에서, 광주는 서구 상무대로 773 세정아울렛 3층에서, 전주는 완산구 홍산로 275 춘광빌딩 2층에서 각각 창업설명회가 진행된다. 자세한 장소 및 참여 신청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크린토피아
사진제공 = 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는 안정적인 미래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27년간 세탁 프랜차이즈 시장을 이끌어온 기술력과 창업 지원 사항, 가맹점 운영 노하우 등 창업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을 통해 창업자의 투자 상황과 상권에 적합한 창업 모델을 제시한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시간대에 창업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24시간 무인 운영하는 코인빨래방은 1인 창업이나 투잡 운영이 가능해 직장인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2,799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대표 세탁 전문 기업이다. 세탁편의점 ‘크린토피아’부터 무인형으로 인건비 부담이 없는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크린토피아+코인워시’까지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