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외 유학 준비생 대상 '토플/GREㆍ석박사 유학 설명회' 개최
해커스어학원, 해외 유학 준비생 대상 '토플/GREㆍ석박사 유학 설명회' 개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어학원이 ‘첫 토플(TOEFL) 85+점 비법 설명회’, ‘GRE·석박사 유학 설명회’를 열고, 해외 명문 대학(원) 진학을 돕겠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각 과목별 스타 강사진의 고득점 전략은 물론, 전문 컨설턴트의 미국 명문 대학원 진학 전략까지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우선, ‘첫 토플 85+점 비법 설명회’는 6월 27일(목)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리딩 이원선, 리스닝 김동현, 스피킹 최아람, 라이팅 Gina Lee 강사가 진행을 맡아, 스타 강사진의 토플 전략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리딩 이원선 강사는 토플 RC 시험에서 단기간에 25+점을 달성하는 전략을, 리스닝 김동현 강사는 빈출 패턴을 통해 귀가 트이는 토플 리스닝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스피킹 최아람 강사는 한 달 안에 스피킹 20+점을 받을 수 있는 유형별 연습 방법을, 라이팅 Gina Lee 강사는 한 달 안에 24+점을 받는 라이팅 만능 템플릿을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8월부터 토플 시험 방식이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 가운데, 이번 설명회에서는 토플 시험의 변경 정보 및 전략까지 소개될 예정이다. 따라서, 토플 영역별 학습 전략을 확인하고 해외 유학을 위한 필수 토플 점수인 85+점을 완성하고 싶은 사람들이나 교환학생을 준비하는 대학생, 해외 대학 입학을 고려하고 있는 고등학생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빈출단어 50선 ▲리스닝 노트테이킹Tip ▲스피킹/라이팅 독립형 적중 예상문제 비매품 교재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측은 토플 설명회가 매회 참석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이번 설명회에도 많은 참석자가 몰리며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GRE·석박사 유학 설명회’는 6월 30일(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해커스GRE Verbal 1위 형성이 강사가 연사를 맡아, GRE 영역별 고득점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각 시기별 GRE 시험 준비 전략과 ETS GRE가 요구하는 Detail을 잡는 법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해커스 유학컨설팅의 전문 컨설턴트가 미국 명문 대학원 진학 전략을 소개한다. 미국 대학원 합격을 위한 효과적인 지원 스케줄링과 합격하는 SOP/PS/CV 작성법 등은 물론, 미국 대학원 장학금 안내와 성공적인 입학 사례에 대한 Case Study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자에게는 ▲해커스 GRE 급소공략(비매품) ▲해커스 석박사 유학 마스터북(비매품) 등의 자료집이 무료로 제공되며, 해커스 유학컨설팅 수속 시 ‘추가 학교 수속료 1개교 무료’ 혜택을, 당일 수속 시 ‘학교 추가 시 추가 학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