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룸에 소개된 DS 래보래토리즈 벡섬SL…목주름 관리하는 넥크림으로 주목
뷰티룸에 소개된 DS 래보래토리즈 벡섬SL…목주름 관리하는 넥크림으로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턱크림으로 알려진 DS래보래토리즈의 ‘벡섬SL’ 넥크림이 JTBC4 뷰티 프로그램 ‘뷰티룸’에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0일 방영된 뷰티룸에서 MC 효민은 최근 핫한 뷰티 아이템을 직접 테스트해보는 망고TV에서 공찬과 함께 방송중 관리가 힘든 목주름이나 지방 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DS래보리토리즈 벡섬SL 넥크림을 소개했다.

효민은 제품에 대해 “목관리는 동안을 위한 기본으로 따로 관리해줄 필요가 있다”고 하며 “벡섬SL은 나노섬 기술을 사용하여 12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된다”고 언급했다.

이어 제품 소개 마지막에 진행한 점수 매기기 부분에서 5점 만점에 4점을 주며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DS래보래토리즈에서 출시한 ‘벡섬SL’ 크림은 일명 ‘브이라인 크림’과 ‘두턱 크림’ 등으로 입소문을 타며 유명세를 탄 넥크림으로, 독자적인 나노섬 기술을 통해 피부층에 성분을 효과적으로 침투시켜주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특징으로 장시간 동안 성분이 작용하도록 돕는 주름개선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DS래보래토리즈 관계자는 “벡섬SL은 이번 방송 출연 이전에도 유명 국내 및 해외 셀럽들의 대표적인 목주름 관리법 아이템으로 알려져 국내에서 약 1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대란템으로 등극한 바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