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팜 솔트크림, “여름철 화장품,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
에이비팜 솔트크림, “여름철 화장품,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습하고 쉴 새 없이 흐르는 땀 때문에 건조함이 덜 느껴지는 여름이다 보니 아무래도 보습 관리에 소홀해 지기 쉽다. 하지만 강렬한 태양, 에어컨 등에 피부가 가장 혹사 당하는 계절이 또한 여름이다. 이러한 여름철 피부를 얼마나 안정적으로 보호하고 보습하느냐에 따라 여름 이후 피부 컨디션이 결정된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으로 범벅 되는 여름에 이것저것 찍어 바르는 것도 부담스럽다. 비단 여름철이 아니라 해도 이것저것 겹쳐 바르는 습관이 화장품 과영양 트러블까지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화장품도 다이어트가 필요할 것이다.

에이비팜의 라인은 메이크업 세안 시 1,2차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폼클렌저인 솔트클렌저, 스프레이형으로 스킨토닉 겸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스킨워터, 최화정 인생크림으로도 유명한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에이비팜 솔트크림이 전부다.

곧, 솔트클렌저로 세안하고 스킨워터로 뿌려주고 솔트크림으로 마무리 하면 기초 스킨케어 끝이라는 설명이다. 

에이비팜 관계자에 따르면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96시간 수분 홀딩 효과, 피부톤 개선 효과, 피부 겉탄력 개선 효과, 리프팅 효과, 피부 요철 개선 효과,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개선 효과, 피지 개선 및 여드름 피부 적합 효과 임상 입증을 받을 만큼 복합적이고 효과를 자랑한다. 이는 크림으로 만들어진 미네랄 솔트가 피부 내 삼투를 촉진하여 노폐물과 독소를 케어하고 부족한 수분, 산소, 영양분의 공급을 촉진하기 때문인데 이러한 과정을 통해 피부의 기초체력이 좋아진다" 며 "기초체력이 좋아진다는 것은 곧, 다양한 피부 고민을 피부 스스로 해소할 능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따라 에이비팜 솔트크림이 다양한 복합적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다"고 한다.

여름철 피부 컨디션을 지켜내고 화장품 다이어트 까지 동시에 1석 2조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에이비팜은 오늘 저녁 9시 45분 CJ홈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간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