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일산가좌점, 사전예약 행사 진행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일산가좌점, 사전예약 행사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권 할인, 사은품 제공 등 혜택 제공.. 차별화된 교육공간으로 기대감 'UP'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일산가좌점이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일산가좌점은 일산 가좌마을에 위치하여 인근 학교와 아파트 단지와의 우수한 접근성을 지닌 스터디카페다.

이에 오픈 일정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스터디카페를 주로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 사전예약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사전예약 행사를 통해서는 스터디카페 4주 이용권 및 100시간 이용권을 50% 할인해주는 혜택과 더불어 디플레이스 고급 텀블러를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해당 행사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일산가좌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디플레이스 일산가좌점은 17년간 초중고 및 성인을 대상으로 교육사업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지점으로, 디플레이스의 학습공간 보급사업 노하우와 해당 브랜드만의 장점이 모두 반영된 시설을 갖추고 오픈할 예정이다.

디플레이스는 연매출 130억, 임직원 220명 규모의 탄탄한 교육회사 본사를 기반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전국에 30여 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또한 새롭게 오픈하는 지점들도 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신규 오픈하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일산가좌점에 대한 기대도 상당하다.

주변 스터디카페와 독서실과 비교했을 때 넓은 좌석 간격을 확보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책상과 의자를 기본으로 하며,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마련하여 이용자들이 취향에 맞게 자신의 학습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그룹 스터디룸과 카페 플레이스, OA존 등 학생들의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좌석에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고 쾌적한 무선인터넷 환경으로 온라인 강의를 활용하여 학습하는 학생들도 불편함이 없다.

이외에 필요한 경우 무릎담요, 핸드폰 충전 케이블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학생들의 학습환경 조성을 위한 소소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로 주목받는다.

스터디카페 출입은 회원들이 언제든지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운영되며, 사각지대 없는 CCTV와 보안업체인 세콤과의 업무협약으로 비상상황 발생 시 매장 내 비치된 비상벨을 누르면 10분 내 인근 경찰과 세콤 보안요원이 출동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일산가좌점 관계자는 "학생들이 편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안심하고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시설과 안전 시스템을 갖추고 오픈할 예정이다"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많은 혜택과 함께 디플레이스의 차별화된 학습 공간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