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정, 소용량으로 휴대성 높여...."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건강관리 한다"
홍삼정, 소용량으로 휴대성 높여...."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건강관리 한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앞두고 여행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름에는 주로 바다나 계곡, 수영장, 캠핑 등 야외나 사람이 모인 실내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 건강관리에 특히나 신경써야 한다.

특히 여름철 필수 가전인 에어컨의 필터를 제때 청소해주지 않는 경우 실내에 곰팡이와 세균이 떠다니며 각종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필히 주기적으로 청소해주는 것이 좋다.

여름철 대표적인 건강관리법으로 에어컨의 주기적인 청소와 함께 꼽히는 것은 선크림 사용과 충분한 영양섭취다. 선크림 사용을 통해 자외선 차단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으며 수분과 함께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해줌으로써 폭염으로 인한 무기력증이나 기력 저하, 영양불균형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여행중 몸이 아프면 제대로 여행을 즐길 수도 없을뿐더러 함께 여행하는 이들까지 신경을 쓰이게 만들어 시간은 시간대로 돈은 돈대로 낭비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많은 이들이 여행전 컨디션과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곤 한다. 반면 여행 전까지는 괜찮다가 여행중 탈이 나는 경우도 적지 않아 여행중에도 꾸준히 건강을 챙기려는 이들이 많다.

그중 한 방법이 바로 건강기능식품을 들고 다니며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다.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휴대성이 높은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에서 출시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1포당 15ml의 부담없는 용량과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스틱 형태로 여행중에도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정관장은 120년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 생산에 주력하기 위해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농가와의 계약재배를 고집하고 있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수확된 6년근 수삼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