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디어리스트 에센스, 6월 싱글즈 에디터's Pick 선정....“피부에 필요한 진짜 보습은 유단백 보습”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에센스, 6월 싱글즈 에디터's Pick 선정....“피부에 필요한 진짜 보습은 유단백 보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부에 필요한 진짜 보습은 기존의 ‘수분 보습’이 아닌 ‘유단백 보습’이란 패러다임 제시를 통해 시장 주목 이끌어

- 얼루어 르뷰 품평단 200인 제품 만족도 조사에서, 수분과 피부 당김 개선 만족도 100% 달성

- 6월 말까지 디어리스트 에센스, 에멀전, 크림, 살브 제품 구매 시, 에센스(30ml)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진 제공=유한양행 뉴오리진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진 제공=유한양행 뉴오리진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스킨케어 라인인 ‘디어리스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싱글즈 핫셀러북의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됐다. 싱글즈 핫셀러북은 베스트셀러를 넘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핫’한 제품을 뽑아 소개하는 뷰티북으로 뷰티 에디터, 여배우, 메이크업 아티스트, 피부과 전문가 등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심사 제품들을 선정한다.

디어리스트 에센스는 에디터들에게 “제품 하나만 단독으로 사용해도 피부 안팎이 진한 보습으로 채워지며, 마치 단단한 피부 보습막을 씌운 듯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한 피부가 지속된다” “이런 보습감은 처음이다. 보습감은 뛰어나지만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은 거의 없어서 모든 피부 타입에 추천한다.” 등의 극찬을 받으며, 피부가 마시는 진짜 보습이 “유단백보습” 임을 증명했다.

디어리스트는 일반인 품평단을 통해서도 제품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얼루어 르뷰 품평단 200인의 제품 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피부 촉촉함과 피부 당김 개선 만족도100%, 피부흡수력, 재구매 의사, 지인 추천 등에서도 모두 97% 이상이라는 결과를 기록하여 유단백보습이 소비자들에게 실제 필요한 보습임을 제시했다.

체험단 리뷰에 따르면 ‘에센스 하나로 피부 속에 수분감이 꽉 찬 느낌, 진짜 보습이란 느낌을 받았다’, ‘에센스 하나만 바르고 나도 건조하지 않아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채워주어서 하나만 레이어드 해서 발라도 전혀 당김 없이 보습감이 좋다’ 등의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

오는 30일까지, 여름철 자외선으로 손상되고 속건조를 느끼는 피부를 위한 '디어리스트 여름보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 기간 동안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디어밀크 에센셜 페이스 밀크’, ‘디어밀크 리치 크림’, ‘디어밀크 얼티밋 스킨 살브’를 구매하면 에센스(30ml)를 추가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