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멈추지 않는 흥 ‘눈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멈추지 않는 흥 ‘눈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3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음악에 맞춰 흥겹게 춤추는 영상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멈추지 않는 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정국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Duh”라는 게시글과 함께 직접 찍은 자신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국은 음악에 맞춰 노래를 따라 부르기도 하고 얼굴과 팔은 물론 온몸으로 열정이 넘치는 율동을 선보이고 있다.

정국이 율동을 하면서 듣고 있는 노래는 바로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bad guy'라는 곡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빌리 아일리시는 과거 정국이 콜라보를 하고 싶다고 밝힌 가수라는 점이 눈에 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11일 자정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포리아(DJ Swivel Forever Mix) - JK'라는 영상이 올라와, 전세계를 흔들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국의 보컬, 더블링이 아름다운 피아노, 현악기 선율과 어울려 멋진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포리아 피아노버에서우리 정국이 보이스 진심 넘 넘 좋더라 들어도 들어도 넘 행복해서 눈물 많이 났다 정국아 고마워 방탄에 와줘서~”(정**), “정국의 유포리아 듣고 정말 눈물 났음”(lp***), “방탄소년단 정국 유포리아 피아노버전 진짜 너무 좋아”(2b**)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