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퐁 슈즈, 이-엑스클루시브 에디션 출시
듀퐁 슈즈, 이-엑스클루시브 에디션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공식 입점

1872년 시작된 프랑스 남성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에서 전개하는 ‘에스.티. 듀퐁 슈즈’가 젊은 감성을 담은 E-XCLUSIVE EDITION(이-엑스클루시브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에디션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는 스니커즈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 공식 입점되며, 이외에도 네이버 스타일윈도 및 에스.티. 듀퐁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E-XCLUSIVE EDITION의 제품명은 리옹, 칸, 마르세유로 프랑스 도시들의 지명을 사용했다. 심플함을 베이스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로고와 프랑스 삼색기 디테일 및 컬러 매치가 특징이며, 여름철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로 출시되었다.

슈즈 내부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항균과 건조 기능을 가지며, 바닥창은 이중으로 고무창을 덧대 미끄럼 방지에 중점을 뒀다. 에스.티. 듀퐁의 시그니처 패턴인 다이아몬드 헤드 모티브를 활용한 바닥창과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 사용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무게감도 놓치지 않은 점도 눈에 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정혁의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광고 캠페인이 눈에 띈다. 이와 관련 업체 측은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정혁을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유통 플랫폼인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해 신규 고객 창출 및 세일즈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티. 듀퐁의 슈즈 컬렉션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만 단독 론칭되어 특별한 가치를 더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