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스킨 톤 업 토탈 크림’ 글로우픽 설문단으로부터 호평 얻어
땡큐파머, ‘스킨 톤 업 토탈 크림’ 글로우픽 설문단으로부터 호평 얻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4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지난 4월 22일 출시한 신제품 ‘스킨 톤 업 토탈 크림’이 국내 뷰티 커뮤니티 ‘글로우픽’의 설문단 체험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땡큐파머 스킨 톤 업 토탈 크림 본품을 직접 체험한 99명의 설문단이 2주간 제품 사용 후 실시된 설문조사에서 전체 설문단 중 90.3%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에 만족했다고 답했다. 또한 87.4%의 응답자가 ‘톤업+선+프라이머 멀티 기능’에 만족했다. 83.5%는 ‘뭉침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발림성에 만족했다’고 답했다.
 

땡큐파머 스킨 톤 업 토탈 크림
땡큐파머 스킨 톤 업 토탈 크림

땡큐파머의 신제품 스킨 톤 업 토탈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6종의 제품 효능 임상시험을 추가로 완료하여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피부를 즉각적으로 환하게 가꾸면서 동시에 무기자차(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 기능, 모공과 요철을 커버하여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프라이머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피지분비가 활발해지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보송한 마무리 감으로 피부 위에서 뭉침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는 크림 제형이다. 즉각적인 피부 톤 업, 즉각적인 붉은기 커버, 피부톤 균일도 개선, 즉각적인 피지 개선, 12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6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하였고 8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 전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땡큐파머 스킨 톤 업 토탈 크림에는 알바수련꽃추출물, 트라넥사믹애씨드,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브라이트닝 프리미엄 성분이 함유되어 칙칙함의 근본부터 관리하여 피부 색소 침착 등으로 고민인 피부에 맑아지는 피부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더불어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 보습, 진정, 모공을 케어하고 주름개선 성분이 피부를 생기있고 탄탄하게 가꾼다.

땡큐파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스킨 톤 업 토탈 크림은 톤업, 자외선차단제, 프라이머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간편한 제품이라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며 “여름철 여러가지 제품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 발생 가능성을 줄여주고 단계상의 번거로움을 해소해주는 스마트한 톤업 크림” 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땡큐파머 스킨 톤 업 토탈 크림 제품 포함 여름철 추천하는 스킨케어 제품은 땡큐파머 공식 온라인 몰에서 본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