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정우성 모델로 한 리버케어GT CJ오쇼핑에서 선봬
뉴트리원, 정우성 모델로 한 리버케어GT CJ오쇼핑에서 선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6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크씨슬에 이은 2세대 간건강 원료 ‘곰피 추출물’ 인기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 기업 ㈜뉴트리원은 배우 정우성을 모델로 한 ‘리버케어GT’를 CJ오쇼핑에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런칭 방송은 오늘 16일 오전 07시 50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뉴트리원은 ‘18년 5월 김태희 구미를 시작으로 정우성 루테인지아잔틴 164 등 각종 히트 상품을 연달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일 ‘리버케어GT’는 ‘간건강’ 제품으로 기존에 널리 알려진 ‘밀크씨슬’이 아닌 ‘곰피추출물’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사용했다.

곰피의 주요 효능으로는 ‘항산화 효과’, ‘간세포 보호 역할’, ‘알코올성 지방간 및 간섬유화 억제’ 등이 있다. 또한 알긴산이 풍부하여 몸속의 중금속이나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준다.

특히, 최근에 부경대 식품영양학과 연구팀이 곰피의 ‘엑콜(Eckol)’ 성분이 파킨슨 질환과 같은 퇴행성 신경 질환의 새로운 치료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하여 눈길을 끈 바 있다.

리버케어 GT의 주원료인 곰피추출물은 청정 남해안에서만 채취한 국내산 100% 곰피를 사용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곰피의 효과를 보기위해선 많은 양의 곰피를 섭취하여야 하나, 해조류인 곰피를 손쉽게 요리하여 온가족이 먹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리버케어GT는 곰피의 유효성분만을 특허기술로 정제하여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로 하루 한알로 쉽게 건강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버케어 GT는 평소 술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배우 정우성이 TV광고 모델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