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선 프리미엄 퍼프 화장솜, 50% 할인 이벤트 진행
오드리선 프리미엄 퍼프 화장솜, 50%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면화협회 인증 거친 100% 순면 사용하는 화장솜 추천 제품

오드리선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퍼프 화장솜이 오는 6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미국 면화협회의 인증을 거친 100% 순면만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오드리선 프리미엄 퍼프 화장솜은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부드러운 순면 감촉이 특징인 화장솜 추천제 품이다. 특히 화장솜에 손가락을 끼워 넣어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구조로 세안 전이나 후 토너, 클렌저 사용에 용이하다.
 

또한 시중에 나와있는 화장솜보다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한 장만 있어도 페이스 전체를 커버할 수 있어 여러 장 사용할 필요가 없다.

오드리선 프리미엄 퍼프 화장솜을 선보이는 오드리선은 ‘오픈 이노베이션’을 지향하는 호주 여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화장솜뿐만 아니라 생리대로도 이미 많은 여성들에게 알려져 있다.

해당 브랜드는 호주, 이태리, 한국, 스위스 등 세계 각국의 선진 기술들을 도입해 제조 및 안전성 검증을 속행하며, 호주 뉴싸우스웨일즈(NSW) 주 블루 마운틴 근방에 위치한 Audrey Rees R&D센터의 까다로운 QC(Quality Control) 절차를 통과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오드리선의 생리대는 미국 면화협회 인증 100% 순면을 사용하며, 29가지의 까다로운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엄선된 ‘약국 생리대’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오드리선 프리미엄 퍼프’ 체험 행사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오드리선 한국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