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에스코리아, 먼지청소·물걸레청소 동시 가능 ‘니봇 청소기’ 선보여
(주)제이에스코리아, 먼지청소·물걸레청소 동시 가능 ‘니봇 청소기’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글로벌 무역업체인 ㈜제이에스코리아(대표 주원철)는 하보오(Ningbo Huabao Haizhichuang Robot Technology Co.,Ltd)와 기술협약을 해 개발한 ‘니봇청소기’를 선보이고 있다.

니봇청소기는 먼지청소와 물걸레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리모컨으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리모콘에 방향키가 달려있어 수동 방향 지시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지그재그모드, 구석구석 청소, 강력청소의 기능을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공간에 맞는 모드 설정이 가능하고, 듀엘스핀 브러쉬와 충돌방지 적외선 범퍼센서를 장착한 똑똑한 로봇청소기이다.
 

니봇청소기는 지난 2월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총 4회에 만에 모두 매진(완판)하는 신화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이외에도 (주)제이에스코리아는 가전제품 및 키친웨어 브랜드인 알렌토(ALENTO), 존탐스(JOHN TAMS) 프라이팬, 냄비, 식도, 도자기 등 키친웨어와 전기믹서, 전기그릴, 에어프라이어, 전기주전자 등 가전제품에 적용해 선보이고 있다.

제이에스코리아 관계자는 “그린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욕구, 필요, 수요의 충족을 중점적으로 맞추겠다”면서 “여기에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둔 마케팅 활동과 글로벌 운영은 단기경영을 넘어 고도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승부해야 한다. 시장을 선도하는 상품을 개발하며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니봇청소기 역시 그 동안 축적해온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좋은 성과를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