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R&D 프로젝트 ‘ONE DAY MEET SOME’ 진행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R&D 프로젝트 ‘ONE DAY MEET SOME’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홍대 입구 소재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가 (주)힐스킨랩이 컨설팅하는 신규 브랜드 ‘ONE DAY MEET SOME’과 함께 ‘R&D 디자인 런웨이 프로젝트’를 진행해, 지난 14일 최종 심사 및 시상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학교 측에 따르면 이번 ‘ONE DAY MEET SOME’ 런웨이 프로젝트는 데님 제품을 리사이클링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는 ‘라이프 사이클’ 카테고리 패션 상품을 주제로 설정해 의상, 가방, 신발, 모자, 액세서리, 소품, 인테리어 용품 등의 제품을 디자인 및 개발해 런웨이 무대를 통해 선보였다고 한다.
 

R&D 프로젝트 ‘ONE DAY MEET SOME’ 금상 수상자 유승언 학생
R&D 프로젝트 ‘ONE DAY MEET SOME’ 금상 수상자 유승언 학생

이번 런웨이 프로젝트 참가를 신청한 패션디자인학 전공 재학생 총 31명 중 1차 디자인심사, 2차 실물 심사를 통해 총 26명을 선정, 고양시 꽃박람회에서 주최한 런웨이 무대에서 데님 리사이클링 첫 제품의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한다.

또한 최종 3차 런웨이 심사를 통해 스케줄 관리, 디자인, 완성도, 런웨이 등 부분별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최종 프로젝트 심사에서 유승언 학생(패션디자인학 전공 2학년)의 의상이 디자인심사 및 런웨이 심사 모든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아 금상을 차지했으며, 은상에는 조성민(패션디자인학 전공 2학년)이, 동상에는 김예은(패션디자인학 전공3학년), 정인해(17학번 졸업생), 박영준(16학번 졸업생)이 상금과 상장을 받았다.

이외에도 특선 2명, 인기상 4명, 장려상 15명 등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이번 프로젝트에서 발생된 수익금을 모두 분배하며 이번 프로젝트가 마무리됐다.

한편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재학생들의 다양한 현장 경험을 통해 패션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능력과 초대졸자/대졸자로의 학력을 취득할 수 있는 패션 단일 전공의 학교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