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 샤넬 향수의 고장 ‘그라스’ 화보 공개… ‘원조 꽃미남’
배우 이동욱, 샤넬 향수의 고장 ‘그라스’ 화보 공개… ‘원조 꽃미남’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꽃미남’ 배우 이동욱이 샤넬 향수의 본 고장인 ‘그라스’서 촬영한 화보가 <더블유> 7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그라스의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 그리고 신선한 메이로즈와 샤넬 뷰티의 첫 남성 모델인 이동욱의 만남이 담긴 이번 화보는 특히 핑크빛 메이로즈와 이동욱의 훈훈한 비주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촬영 스텝들의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샤넬은 그라스 지역에서 1987년부터 뮬 가문과 독점적인 파트너십을 채결하여 메이로즈, 튜베로즈, 쟈스민 등 재배에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다. 이 귀한 꽃들은 샤넬 향수의 핵심 원료로 사용되고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샤넬만의 향을 완성해냈다.
 

샤넬 뷰티의 첫 남성 모델로 활약 중인 이동욱은 샤넬 향수의 핵심 원료 재배 지역인 남프랑스 ‘그라스’에 방문, 메이로즈의 수확부터 메이로즈가 샤넬 향수 N°5로 탄생하는 전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

뿐만 아니라 화보 공개에 앞서 더블유 인스타그램과 이동욱의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그라스 트립 영상 또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동욱과 샤넬이 함께한 이번 그라스 화보는 ‘더블유’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