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 단기간 이론완성 '7월 종합반' 수강신청 오픈
해커스편입, 단기간 이론완성 '7월 종합반' 수강신청 오픈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은 2020 대학편입시험 합격을 목표로 편입영어, 편입수학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이론을 완성하는 기회라고 알려져 있다.  편입학원  해커스편입에서 편입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7월 종합반의 수강신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7월 종합반은 영어 스파르타반, 수학 여름방학 속성반, 편입논술 기출 유형분석반, 연고대 편입수학 이론 완성반, 특별반, 2021편입 스타트반 등 총 6개의 강의다.
 

해커스편입 컨설턴트는 "7월부터 시작하는 학생들은 시험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공부하는 것이 합격을 좌우한다.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강의로 학습해야 합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해커스편입 ‘영어 스파르타반’은 6개월 과정의 편입영어 이론을 2개월 만에 완성할 수 있는 반으로, 단기간 내 핵심내용을 정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학 여름방학 속성반’은 미분학부터 공학수학까지 압축강의를 진행해, 2개월 안에 편입수학 전 범위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논술반’과 ‘연고대 수학반’은 순환식 문제풀이 강훈련을 바탕으로 이론부터 탄탄하게 다져, 연고대 합격을 목표로 하는 반이다.

해커스 관계자는  "다양한 학교의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절대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매일, 매주, 매월 진행되는 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약점을 분석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담임선생님과의 1:1 성적 향상 컨설팅을 통해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향상시킨다"라고 밝혔다.

이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편입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