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화이트닝드레스크림 기획세트 출시... 20% 할인 진행
코스노리 화이트닝드레스크림 기획세트 출시... 20% 할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50ml 톤업크림에 25ml 증정&20% 할인 혜택 모두 누린다

‘2018 겟잇뷰티 톤업크림 1위 뷰라벨 선정’ 제품인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미백 톤업 크림(이하 코스노리 톤업크림)이 올리브영에서 6월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일을 통해서는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 기존 본품 50ml에 증정용 25ml가 추가로 제공되는 기획세트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증정용 제품의 경우 파우치, 가방 등에 담아 휴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코스노리 톤업크림은 '1초 뽀샵 크림'이라는 별칭이 있을 만큼 즉각적으로 가시적인 보정 효과를 주는 톤업크림이다. 로션처럼 잘 발리는 제형감에 뽀송뽀송한 마무리로 끈적임이나 유분기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옷에 묻어나는 잔여물도 없다.


 

물이나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여름철 물놀이 시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24시간 톤업 효과가 지속돼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여기에 미백 기능성 인증을 획득해 지속적으로 바르다 보면 진짜 피부 톤업까지 기대할 수 있는 코스노리 톤업크림은 파라벤을 비롯한 9가지 논란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성분에 예민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정제수 대신 벚꽃수를 함유하고 천연 에센셜 오일 및 알로에베라 등 천연 유래 식물성분으로 제조되었다.

소량씩 두드려 발라 원하는 톤을 완성할 수 있으며, BB나 파운데이션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등에 섞어 바르면 더욱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하다. 얼굴은 물론 거뭇거뭇한 팔꿈치나 무릎, 목 등 톤업을 원하는 바디 어디든 적용할 수 있다.

6월 한 달간 추가 증정 구성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코스노리 화이트닝드레스크림 기획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